기도로 엎드리고 말씀으로 일어나라

<교회여 일어나라!> 기도로 엎드리고 말씀으로 일어나자!
새로남교회 2014년 1차 변화산 기도회가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만나교회 김병삼목사님께서 병원에 입원하셔서 대신 부목사님인 정삼희 목사님을 시작으로 해서 청년부흥의 주역인 최용태목사님(오곡교회), 영혼구원을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달려가시는 김한세목사님(영일교회), 삶으로 보여주시는 목회자이면서 제자훈련의 대가이신 김성환목사님(종로교회), 개척교회의 신화이면서 구수한 말씀을 통해 가는 곳마다 부흥을 일으키시는 이구영목사님(생명나무교회), 목회자의 신실함, 성실함의 인품의 소유자이신 감리교 3대째 목회를 이어가시는 오윤석 목사님(남영교회) 그리고 가정사역과 기독교 문화를 선도하시는 하이패밀리 대표 송길원 목사님, 그리고 삶의 섬김과 헌신을 몸소 보여주시는 다일공동체 밥퍼 최일도 목사님을 통해 새로남교회 성도들이 어마어마한 큰 은혜를 경험하였습니다.
저의 사역을 돕기 위해 강동지방 오만종 전도사님은 찬양으로 섬겨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또한 뒤에서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남교회 성도들이 훌륭한 목사님들의 설교를 듣고 진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교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애쓰며 기도하기를 결단하였습니다. 앞으로 새로남교회에 임할 하나님의 은혜와 계획이 기대됩니다. 오셔서 말씀전해주신 목사님들께 다시금 감사를 드립니다.